격정 속으로 (연재)

격정 속으로 (연재)

격정 속으로 (연재)

즐겨찾기 SNS공유

구매

회당 판매가 100원
전회 정가 3,200원
판매가 3,200원

소설보기

전체 35회 (완결)

소설보기

총 0회 구매 0원

0회 구매 0원

독자리뷰 목록

전체 0건

매주 20분을 선정하여 2,000원을 드립니다.

작품 소개

그녀가 돌아왔다. 자신을 그토록 경멸하고 혐오했던 강민주가 5년 만에 이혼녀가 되어 앞에 나타났다. 그녀는 남편과 이혼을 원한다며 사무실로 찾아와 이혼 소송을 맡긴다. 주혁은 그녀의 제의를 거절하지 않고 받아들였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기회를 마다할 리는 없었다. 그때부터 두 사람은 일주일에 적어도 두 번 이상은 만나서 이혼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변호사와 의뢰인의 관계가 되었다.

민주는 매번 안경 너머로 날카롭게 자신을 빤히 쳐다보는 주혁으로 인해 온몸이 타들어 가는 것 같았다. 그의 사무실에 나가는 것을 피하고 싶을 때도 있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그럴 수가 없었다. 그가 자신을 대놓고 노골적으로 유혹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거절할 수 없었다. 그녀는 그때까지만 해도 자신이 휘말리게 될 폭풍을 알지 못했다. 어린 시절 촌스러운 옷을 입고 자신의 집에 놀러 왔던 한주혁은 너무나 근사한 남자가 되어 다시 나타났다. 남편에게서 한 번도 느껴 보지 못했던 여자로서의 욕망을 주혁에게 느끼게 되면서부터 민주는 주체할 수 없는 격정 속으로 휘말리게 된다.

겉으로는 변호사와 의뢰인의 일반적인 만남일 뿐이었지만 처음부터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욕망과 감정이 꿈틀거리고 있었고,절대 넘어서는 안 되는 금기를 넘고 만다. 하지만 한 번의 실수라 생각했던 욕망은 점점 더 커지게 되고 그들이 마주할 진실 또한 그들 앞에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데....

미스터블루 빠른메뉴